본문 바로가기

연예

BJ철구 원정도박+불륜설

BJ철구 원정도박+불륜설

지난 2019년 여름 BJ철구가 군 복무 중 마닐라에서 원정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사건이 있었다. 하지만 이 때, 아내인 BJ외질혜가 아닌 BJ서윤(25, 본명 전윤희)과 동행했다는 의혹이 있었다.

 

사진 BJ서윤 인스타그램

 

함께 논란이 된 BJ서윤은 1인 방송 유튜버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2016년 아프리카TV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BJ남순과 결별한 BJ서윤은 할머니 문병 때문에 휴방을 하겠다고 한 후 공항에서 우창범과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어 아프리카TV를 통해 우창범과 교제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다.

 

BJ철구, 서윤 합동방송 아프리카TV

 

 

육근은 당시 필리핀 마닐라에서 찍힌 BJ철구의 원정도박설에 대해 확인결과 “사진속 남성은 철구가 맞다.”고 했으며, “정상적인 휴가 절차를 밟아서 나갔다.”며 휴가 복귀 후 조사가 진행될거라 밝혔다.

 

이번 군전역 후 첫 복귀방송에서도 원정도박에 관한 의혹을 풀어주기 위해 얘기를 하기도 했다.

BJ철구 복귀방송 90분만에 3700만원 벌었다! (클릭)

 

BJ철구 원정도박 의혹사진

 

이번 군전역 후 복귀 방송에서 이 논란에 대해서도 얘기를 했는데, 당시“마스크를 쓰고 있었는데, 다른 한국인 손님이 나를 알아봤고, 실시간 검색어에 내 이름이 올랐다. 당시 기사도 뜨고 불륜설까지 나왔는데, 당시 와이프인 외질혜는 호텔에 있었다.”라고 해명을 했다.

BJ외질혜 결혼전 19살 술집사건(클릭)